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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백 서비스 이용약관

「이 약관은 홈페이지, 모바일, App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 및 통신판매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준용됩니다.」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유)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간의 권리·의무 기타 필요한 사항에 대한 세부 기준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아웃백 사이트”란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정보통신 시설, 장비, 네트워크를 통해 회사가 제공하는 가상의 영업장을 의미합니다.
  2. “회원”이란 개인정보를 회사에게 제공하고 회원으로 등록한 고객을 의미합니다.
  3. "아이디"란 회원을 식별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4. “비밀번호”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동일한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비회원”이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일부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6. “이용자”란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7. “매장”이란 회사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모든 매장을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이 약관은 회사의 사이트에 개시됨으로써 효력이 발생되며,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금융거래법,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 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사이트에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 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 개정 약관을 공지하면서 이용자에게 일정한 기한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동의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이용자가 명시적인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은 경우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만약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관련된 서비스를 정지할 수 있으며 기존 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서비스 제공 및 중단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① 부메랑 멤버십
    • ② 예약, 웨이팅, 배달, 포장 등 매장 이용 또는 배달과 관련된 서비스
    • ③ 선물하기 서비스
    • ④ 광고, 이벤트, 행사 등 다양한 판촉 활동
    • ⑤ 맞춤형 상품 추천 서비스
    • ⑥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2. 회사는 컴퓨터 등 전기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기술적 사양, 상품 또는 용역의 품질, 회사 정책 등이 변경되거나 기타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중단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범위를 벗어나 이용자간 또는 이용자와 기타 제3자 상호간 거래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5조 회원 가입 및 탈퇴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 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 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는 이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회원 가입이 완료됩니다.
  2.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게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회원이 탈퇴하는 경우 쿠폰, 포인트, 회원등급 등 회원으로서 보유하던 모든 권리는 별도의 보상 없이 자동으로 소멸되며, 재가입하더라도 복원되지 않습니다. 나아가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역시 즉시 종료되며, 만약 탈퇴 후에도 필요한 정보가 있는 경우 이는 회원이 스스로 보관하여야 합니다.
  3. 비회원은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서비스를 제외한 일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 약관 중 회원에게 적용되는 사항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에 대하여 동일하게 이 약관이 적용됩니다.
  4.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회원가입 신청을 거부하거나 이미 회원가입이 완료된 경우 서비스 제공을 거부하고 회원 탈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나아가 필요한 경우 접근차단 등 부가적인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 ① 회원가입 신청일 현재 만 14세 미만인 경우
    • ② 허위 정보를 기재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 ③ 관계법령을 위반하거나 부정하게 본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 ④ 광고를 게시하거나 재판매 등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 ⑤ 상품 또는 용역을 구입한 후 정당한 이유 없이 상습적으로 취소, 반품하는 경우
    • ⑥ 회사의 직원에게 폭언, 협박 또는 음란한 언행을 하는 경우
    • ⑦ 기타 사이트 이용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본 조 제4항의 규정에 의하여 탈퇴 처리된 회원에 관하여 회사는 탈퇴일로부터 3개월간 재가입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가 허용하는 경우 이 기간은 단축할 수 있습니다.

제2장 서비스

제6조 부메랑 멤버십

  1. 회원은 사이트 가입과 동시에 각종 할인, 쿠폰 제공, 포인트 적립 혜택이 있는 부메랑 멤버십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부메랑 멤버십 모바일 카드는 회원에게 자동으로 발급되나, 실물 카드를 먼저 발급받은 회원은 카드번호를 별도로 등록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적립된 포인트를 매장에 방문하여 사용하거나 회사의 이벤트 등에 참여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포인트는 매장에 방문하여 사용할 경우 3,000포인트부터 10포인트 단위로 사용 가능하며, 1포인트는 1원으로 산정됩니다. 단, 일부 메뉴는 포인트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4. 포인트와 기타 할인혜택을 중복으로 사용하는 경우, 포인트를 먼저 차감한 후 할인혜택이 적용됩니다.
  5. 포인트 적립은 단일 결제 건에 대해 하나의 부메랑 멤버십 카드에만 적립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포인트를 적립하지 못한 경우 결제일로부터 3일 이내에 영수증을 지참하여 매장에 방문하거나, 사이트 내 포인트 사후 적립 메뉴에서 적립할 수 있습니다. 만약 적립된 포인트에 오류가 있는 경우, 회원은 객관적인 증빙을 구비하여 오류 발생 시점부터 1개월 이내에 회사에 정정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6. 포인트는 적립연도 기준 다음 해 12월 31일 24시에 일괄 소멸됩니다. 단, 이벤트 등을 통해 추가로 적립된 포인트는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기준에 따릅니다.
  7. 시스템 이상 등 명백한 오류에 의해 회원에게 포인트, 쿠폰, 회원등급 등이 부여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통지하지 않고 이를 즉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신유형 상품권의 구입 및 사용

  1. 신유형 상품권이란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증표로, 다음과 같이 구분됩니다.
    • ① 모바일 금액권 : 금액형 신유형 상품권으로, 이용자는 매장 및 App에서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② 모바일 메뉴교환권 : 물품제공형 신유형 상품권으로, 이용자는 매장에서 메뉴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③ 기프트카드 : 이용자가 매장에서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플라스틱 카드로서, 이용자가 이를 App에서 등록하는 경우에는 App에서도 결제 수단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기프트카드는 충전 기능 유무에 따라 구분됩니다.
  2. 회원은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여 자신이나 제3자에게 회사가 정하는 신유형 상품권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만약 수신자가 회원인 경우 선물은 수신자의 MY기프트카드 메뉴에 생성되고, 수신자가 회원이 아닌 경우 수신자의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전송됩니다.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휴대전화 번호 도용방지 서비스 등에 가입된 휴대폰의 경우 송·수신이 불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된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3. 수신자 지정은 회원 본인의 책임하에 이루어지며, 수신자 오지정, 휴대전화번호 오류 등으로 인하여 발생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신유형 상품권을 발행하지 않습니다. 신유형 상품권의 환불은 개별 신유형 상품권에 기재된 발행자의 환불 정책 및 관련 법령에 의합니다.
  5. 만약 회원이 선물함으로 신유형 상품권을 구입하고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선물함의 수신자를 최종 소지자로 간주하며 수신자에게 환불됩니다.
  6. ‘회원’은 선물하기 서비스를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으며, 회사가 정하는 방식이 아닌 다른 방식으로 송·수신되거나 위·변조된 신유형 상품권을 이용하여 발생된 문제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충전 기능이 있는 기프트카드는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기프트카드가 App에 등록된 경우 이용자는 1회 충전 시 1만원 단위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한 장의 기프트카드에 충전되는 총 금액 한도 및 1회 충전 시 충전할 수 있는 최대 금액은 50만원입니다.

제8조 배달주문 서비스

  1. 배달주문이라 함은, 회원이 지정한 주소로 회사가 제공하는 음식을 배달 받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일정 거리 안에 있는 매장에서 주문할 수 있는 메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3. 회원은 회사의 판매 조건에 대하여 의사표시를 하고, 이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서 회원과 회사 사이에 주문 계약이 체결됩니다.
  4. 회원은 주소, 연락처 등 정확한 정보를 기재하여야 하며, 회원이 입력한 정보에 대한 책임과 불이익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5. 음식에 대한 취소·환불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규정을 준용합니다. 그러나 매장에서 주문을 이미 수락하여 그 성질상 회사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회원은 단순변심에 의한 청약철회를 할 수 없습니다.
  6. 음식이 회원에게 배달되거나 회원이 수령한 이후 취소·환불이 이루어지는 경우 회사는 음식을 회수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음식 회수 요청에 응해야 합니다.

제3장 회사·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제9조 개인정보보호 및 책임

  1.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서비스 제공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 또는 제공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4. 회원이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제3자에 의해 도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만약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5.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관리소홀로 발생하는 모든 결과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6. 기타 본 조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회사가 마련한 개인정보 처리 방침에 따릅니다.

제10조 데이터 보호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하면서 구축되는 데이터베이스에 robot.txt. 파일 등의 보호장치로서 이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robot.txt.로 보호되고 있는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하여 이를 수집하는 행위 및 다음의 행위를 불허합니다.

  • ① 정당한 접근권한 없이 또는 허용된 접근권한을 넘어 회사의 정보통신망에 침입하는 행위 (ID, PW를 양도, 대여받아 사용하는 행위 포함)
  • ② 회사의 상당한 투자나 노력으로 만들어진 성과를 이용하는 행위
  • ③ 리버스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 및 기타 일체의 가공 행위를 통해 서비스 또는 데이터를 복제, 분해, 모방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변형하는 행위
  • ④ 자동 접속 프로그램 또는 해킹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등 회사가 제공하지 않은 일체의 크롤링 방법을 통하여 사이트나 서버에 접근하여 데이터를 수집, 이용하는 행위
  • ⑤ 서비스 이용목적을 벗어나 회사의 서버, DB 등 정보처리자원을 소모하게 하는 행위

제11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 및 이 약관에서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안 시스템을 갖추고,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하여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제12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전화, 문자, 카카오톡, 전자우편, App push, 서면 기타 회사가 정하는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불특정다수 이용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1주일 이상 사이트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해결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하여는 대한민국 법률을 적용합니다.
  3. 회사와 이용자간에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에 따라 관할법원을 정합니다.

부칙

본 이용약관은 2025년 02월 18일부터 시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