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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필요한 사항들을 규정합니다.

제1장 총칙

1. 목적

가. (유)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이하 “회사”)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는 아래와 같은 약관에 동의하는 이용자들에게 제공되는 인터넷 서비스로 이용자와 회사의 권리 및 의무를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나.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소정의 등록 절차를 걸쳐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면 이 약관과 함께 이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다. 회사 홈페이지의 모든 자료는 회사에 의해 자격을 취득한 기타 이해관계자에 의한 저작권, 등록의장, 등록상표 또는 기타 지식재산권으로 보호되고 있습니다.

라. 본 사이트에 포함된 자료는 정보 목적으로만 제공됩니다. 귀하는 본 사이트의 내용에 대하여 어떤 방법으로도 배포, 출판, 전송, 변경, 전시, 모방 작품의 창조 혹은 개발하지 않을 것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되며, 회사의 권한을 보호하고 옹호함은 물론 본 사이트의 자료를 허가 없이 유용함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어떠한 손해도 입히지 않아야 합니다. 허가 없이 사이트의 내용을 유용하는 경우에는 회사에 돌이킬 수 없는 손해를 입힐 수도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이와 같이 인가되지 않은 유용 사실에 대하여 회사는 법적, 재정적으로 가능한 기타 추가적인 배상과 관련한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드백 및 제출 자료. 귀하가 제출하는 자료의 내용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에게 있습니다. 제출자료에 불법, 중상모략, 비난 혹은 비도덕적인 내용이 포함되어서는 안됩니다. 사이트에 저작권, 등록 상표권, 사생활권 혹은 기타 사적 권리 혹은 소유권을 포함하는 제삼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어떤 자료도 게시하여서는 안 됩니다.

마. 이용자의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개인 정보에 대한 수집, 이용 및 저장과 관련한 관행 및 정책에 대하여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의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홈페이지에 별도 게시하고 있습니다.

2. 약관의 수정

가. 회사는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회원에게 화면을 통한 공지 등의 방법으로 공지함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나.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홈페이지에 그 적용일의 7일 전부터 공시하거나 회원이 입력한 가장 최근의 e-mail로 전송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적용일로부터 30일 전까지 홈페이지에 공시하고 회원이 입력한 가장 최근의 e-mail로 전송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공시하거나 고지한 적용일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다. 회원이 개정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를 함으로써 이용을 해지할 수 있고, 회원에게 ‘개정 약관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을 경우 약관 개정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는 내용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인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은 경우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3. “회원”의 정의

가. “회원”이란 회사 홈페이지, 모바일 버전 홈페이지 및 APP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 인터넷 회원으로 가입하여 회사 홈페이지, 모바일 버전 홈페이지 및 APP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나. 회원이 회사 인터넷 회원으로 가입하거나 소지한 부메랑 카드를 등록하면,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회원”이 됩니다. 본 약관에서 별도로 정한 사항이 없다면,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회원”으로서의 권한 및 이용과 관련한 규정은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다. 회원이 배달 주문 서비스 이용 신청 시, 별도의 가입 없이 배달 주문 서비스 이용 회원이 됩니다. “아웃백 배달 주문 서비스 이용 회원”의 권한 및 이용과 관련한 규정은 “아웃백 배달 주문 서비스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라. 본 약관과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이용약관의 내용상 충돌이 있을 경우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이용약관이 우선합니다.

마. 본 약관과 아웃백 배달 주문 서비스 이용약관의 내용상 충돌이 있을 경우 아웃백 배달 주문 서비스 이용약관이 우선합니다.

제2장 회원 관리 및 서비스

1. 회원 ID와 비밀번호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회원 ID(회원번호)와 비밀번호(포인트 비밀번호를 포함하며 이하 동일함)에 관한 모든 관리 책임은 다 회원에게 있습니다. 다만, 14세 미만 자는 회원으로 가입할 수 없습니다. 회원 ID(계정)는 1인당 1개의 ID만 생성 및 등록이 가능하며, ID 생성을 위해 필요한 개인 정보를 허위로 제공하거나, 본인이 아닌 타인의 정보를 무단으로 사용하여 회원 ID를 만들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할 경우,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본 약관 각 조항에서 정하고 있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자에게 부여된 회원번호(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각각의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이용자는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지체 없이 통보하여 조치를 받아야 하며, 통보의 지연으로 인해 발생하는 부분은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2. 회원 탈퇴

아웃백 홈페이지 회원은 "본인 회원"만을 원칙으로 합니다.

가. 회원은 탈퇴를 희망하는 경우, 회원정보 설정 페이지에서 “회원 탈퇴” 버튼을 통해 탈퇴 신청을 합니다. 탈퇴 시에는 아웃백 부메랑 카드에 적립된 포인트 및 쿠폰은 모두 소멸되며 재가입 시 소멸된 포인트 및 쿠폰은 복원되지 않습니다.

나. 회원 가입은 회원이 가입 후 탈퇴, 재 가입 등을 반복함으로써 회사가 제공하는 쿠폰, 이벤트 혜택 등 경제상의 이익을 취하거나 기타 명의도용 등의 불법적인 행위 등을 방지하기 위하여, 회원 탈퇴를 한 날로부터 3개월이 경과해야만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다. 회원 탈퇴 시 적립된 아웃백 배달 주문 쿠폰 및 혜택은 모두 소멸되며, 재가입 시 복원되지 않습니다.

라.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관리자의 권한으로 회원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사람의 회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2) 회원가입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3) 관계 법령을 위배하거나 미풍양속을 저해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회원가입 신청을 할 경우
(4) 본 약관에 위반한 경우
(5)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도용하였을 경우
(6)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7) 기타 회원으로서의 자격을 지속시키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3. 서비스의 제공 등

가. 회사는 여러 가지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며 필요에 따라 그 내용이 추가, 변경 및 정지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중계선 고장 등의 불가피한 사정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나. 회사는 긴급한 사정, 회원의 정당한 권리 침해 방지 등을 위해 필요한 경우, 별도의 사전 동의 없이 회원이 가입 시 기재한 e-mail 주소로 e-mail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4. 기프트카드 및 금액권 등록 및 충전

가. 회원은 회사의 홈페이지, 모바일 버전 홈페이지 및 APP의 “MY 기프트 카드” 메뉴를 통해 기프트카드를 등록함으로써, 충전하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만 14세 미만인 자는 온라인 충전이 불가합니다.

나. 등록된 기프트카드는 모바일 버전 홈페이지 및 APP 바코드 제시 후 사용 가능하며, 등록된 카드와 실물 카드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다. 회원은 충전하기 기능을 통해 일정 금액을 회사에 지불함으로써 해당 금액의 가치를 기프트카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라. 기프트카드에 충전할 수 있는 최소 충전 금액은 1만원이며, 1회 충전 시 1만원 단위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1장의 기프트카드에 충전되는 총 금액 한도 및 1회 충전 시 충전할 수 있는 금액은 최대 50만원입니다.

마. 회사는 회원이 기프트카드의 충전을 신청한 경우, 충전하고자 하는 금액의 결제와 동시에 팝업창을 통해 결제 확인을 통지합니다. 회사의 확인 통지가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된 것으로 보고, 해당 통지에는 회원의 충전 신청에 대한 정보를 포함합니다.

바. 기프트카드에 충전된 금액에 대하여 이자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사. 회사는 기술적, 제도적, 정책적 기타 사유로 충전이 불가능하거나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충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아. 프로모션 상품, 이벤트 행사 및 기타 회사가 발행한 일부 기프트카드와 금액권의 경우에는 충전, 환불, 통합, 유효기간 연장 등 일부 서비스의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전자 영수증의 발행

가. 회사는 부메랑 멤버십 회원에 한해서 거래한 내역 및 그 증빙에 대하여, 전자 형태의 전자 영수증을 발급합니다.

나. 회사는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회원과의 이용내역을 거래가 발생한 날로부터 최대 5년간 보관하며, 해당 기간 동안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모바일 버전 홈페이지 및 APP을 통하여 최근 2년간의 거래 내역을 열람 및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 회원이 지류 영수증 발급을 희망하는 경우 회원은 해당 거래가 발생한 매장에 방문하여 지류 영수증의 발급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라. 모바일 버전 홈페이지와 APP의 “전자 영수증” 메뉴를 통해 아웃백 매장 이용 내역(결제 및 취소 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부메랑 멤버십 카드로 적립, 할인, 결제 취소에 따른 적립 취소/할인 취소의 건의 한해서만 확인 가능합니다.)

마. 제반 설비 장애 또는 이용 폭주로 일시적인 서비스 장애가 발생한 경우, 전자 영수증 서비스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에 대한 통지

가.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 주소, 전자 쪽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나.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7.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가.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 법령에 따른 거래 관련 정보 및 고객 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나.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 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이용 내역 및 고객 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8. 업무의 제휴

가. 회사는 이용자의 편의를 도모하고 효과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서비스의 일정 부분에 대해 다른 회사와 제휴할 수 있습니다.

나. 제휴 회사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진행한 활동은 회사가 직접 시행한 활동에 준하는 효력이 있습니다.

9. 사용자 정보

회원 등록 시 기재하는 모든 이용자 정보는 이름을 포함하여 모두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회사의 서비스 제한 등의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회원 등록 정보의 이용

가. 회사는 회원 등록정보를 집단적인 통계치 형태로 사용할 수는 있습니다. 아울러 각 이용자 개인 정보는 이용자가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기타 다른 불온한 문제를 일으킬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행위를 하는 경우, 정당한 법 절차에 따라 회원의 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 회사는 수사기관이 수사와 관련하여 정당한 법 절차에 따라 회원의 정보를 요구하는 경우에는 이에 응하여 회원의 등록 정보를 수사기관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11. 회사 서비스에 포함된 회원 게시물의 관리

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서비스 상에 부호·문자·음성·음향·화상·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적법한 저작권자에게 귀속됩니다.

나. 회원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리뷰, 댓글 등)을 회원 서비스 화면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비공개 등의 조치를 요청 또는 취할 수 있습니다.

다. 회사는 고객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그러나 고객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 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 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 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라.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 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 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 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 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마. 회사는 바람직한 게시판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 공개 시 특정 부분을 삭제하거나 기호 등으로 수정하여 게시할 수 있습니다.

바. 게시물에 관련된 제반 권리와 책임은 작성자 개인에게 있습니다. 또 게시물을 통해 자발적으로 공개된 정보는 보호받기 어려우므로 정보 공개 전에 심사숙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회원 탈퇴 시 고객께서 작성하신 게시물은 자동으로 파기됩니다. 보관을 원하시는 게시물은 미리 고객님의 컴퓨터에 저장하여야 합니다.

아. 일부 서비스에 의해서 발생되는 정보는 회원 탈퇴의 경우 삭제되며, 그 외의 경우 명시적 또는 개별적인 경고 후 삭제 조치할 수 있습니다.

12. 서비스의 중단

가.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나.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3. 본인 인증 서비스

가. 회사는 「전기통신사업법」 제84조의2에 따라, 발신 번호의 변조 방지를 위해 번호 인증을 통한 발신번호 사전 등록 서비스를 제공 및 운영합니다.

나. 회사는 이용 고객의 회원가입 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부정 가입을 방지하기 위해 본인인증 서비스 사업자가 제공하는 인증 방법을 통해 본인인증 서비스를 제공 및 운영합니다.

다. 회사는 고객의 발신번호 사전등록 및 본인 인증 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라. 본인 인증 서비스 동의 거부 및 불이익 본인 인증 서비스에 대한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나, 동의 거부시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제3장 약관 및 손해배상


약관 외 준칙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릅니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전자상거래 상 관례에 따릅니다.
회사는 천재지변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거나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만일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본 이용약관은 2024년 02월 27일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