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BACK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OUTBACK 페이스북 바로가기 OUTBACK 유투브 바로가기 OUTBACK 카카오플러스 바로가기 OUTBACK앱 앱스토어로 다운받기 OUTBACK앱 구글플레이 스토어 다운받기 본문 바로가기

아웃백 시그니처 기프트 카드

아웃백 시그니처를 담은 기프트 카드로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 보세요!

  • 기프트 카드 10만원

    10만원

  • 기프트 카드 5만원

    5만원

이럴때 선물해보세요!

  1. 졸업/입학 축하 선물

    졸업/입학 축하 선물

    새 출발을 위한 소중한 사람에게!

  2. 생일 축하 선물

    생일 축하 선물

    소중한 사람에게 멋진 식사를 선물하고 싶을 때!

  3. 감사 선물

    감사 선물

    고마운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을 때!

아웃백 기프트 카드는

아웃백 전국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무기명 선불전자결제 수단입니다.

  1. STEP 1. 카드/권종 선택

    카드/권종 선택

    구매할 기프트카드 권종 선택

  2. STEP 2. 결제

    결제

    결제수단(신용카드, 현금)을 제공하고 결제를 요청

  3. STEP 3. 포장완료

    포장완료

    카드 케이스및 봉투에 세팅된 기프트 카드를 수령

  • 구매 조건 / 유의 사항

    아웃백 전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한 무기명 선불카드 입니다.

    카드 플레이트만 별도로 판매하지 않습니다.

    5만원권, 10만원권에 한해 구매 가능합니다.

    아웃백 지류 상품권/기타 제휴 상품권/디지털 상품권 등 으로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기프트 카드 구매 시 할인 및 적립 적용되지 않습니다.


    아웃백 매장이 아닌,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구매한 경우 사용이 불가함을 안내 드립니다.

    개인 거래의 경우, 사기 피해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증번호만 제시하는 경우
    (반드시, 기프트 카드를 소지 시에만 결제가 가능)

    개인 거래나 중고 사이트를 통해 구매한 경우

  • 구매 방법

    개인 신용 카드로 구매시

    월 100만원까지 구매 가능합니다.(신분증 지참)

    법인 신용카드로 구매시

    개인명의 법인카드 : 카드 소유자 본인만 구입가능합니다.(대리인불가/신분증 지참)

    공용 법인카드 : 사업자등록증, 구입자 신분증, 사원증(또는 명함) 지참

  • 구매 취소

    기프트 카드 구매 후, 결제 변경 및 반품 시에는 반드시 영수증과 결제 수단(결제 당시 카드 등) / 구매한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지 않은 상태로 함께 소지 시 취소가 가능합니다.

    영수증

    구매한 결제 수단

    기프트 카드(여러 개의 카드를 구입했을 경우, 모두 소지 시에만 취소 가능)

  • 단체 및 기업 대량 구매

    단체 및 기업 대량 구매의 경우, 발행처인 Pay`s 서비스 / 다우기술로 문의 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의
    * Pay`s : 070-4020-5228(평일 오전 9시~6시) / order_gift@paysservice.com
    * 다우기술 고객센터 : 1599-6567 (평일 09:00~17:30)

아웃백 기프트 카드는
아웃백 매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본 카드는 잔액 관리형 카드로 남은 잔액은 유효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STEP 1. 시점

    시점

    아웃백 방문하여 식사후 결제 시

  2. STEP 2. 결제

    카드등록

    아웃백 기프트 카드 온라인 등록

    바로가기

  3. STEP 2. 결제

    결제

    결제수단으로 아웃백 기프트 카드 제공

  4. STEP 3. 완료

    완료

    사용 금액만큼 결제 후 잔액 및 영수증 확인

  • 사용 조건

    본 카드는 아웃백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잔액 관리형 선불 전자 결제 수단입니다.

    아웃백 매장 내 결제 후 남은 잔액은 유효기간 내 재사용 할 수 있습니다.

    아웃백 매장에서 제품 결제 시 현금영수증을 발행 가능합니다.

    아웃백 코리아에서 판매되는 카드는 국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외국에서 발행한 기프트 카드는 국내에서 사용 불가)

    기프트 카드는 아웃백 홈페이지 PC / MOBILE / APP에서 등록 후 충전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회원 전용 서비스)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여 결제한 경우, 제휴 할인 적용 및 멤버십 포인트 적립 가능합니다.

    기프트 카드로 아웃백 상품권(유가증권)은 구매할 수 없습니다.

    기프트 카드로 당사에서 지정한 제외 상품 등은 구매할 수 없습니다.

    고객의 관리 소홀로 인한 카드의 분실/도난/훼손/도용 시 발행자 및 판매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기프트 카드를 아웃백 PC/MOBILE/APP에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회원 전용 서비스)
    아웃백 기프트카드 등록하기

    등록된 기프트 카드는 MOBILE 또는 APP에서 바코드 제시 후 사용 가능합니다.

    아웃백 PC/MOBILE/APP에서 등록된 기프트 카드의 이용내역조회/해지/재등록이 가능합니다.

    PC/MOBILE/APP에서 전체 이용 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재등록 시 실물 기프트 카드가 있어야 번호 등록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등록된 기프트 카드와 실물 카드는 동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카드 등록 시 5회 이상 실패할 경우 로그인 비밀번호 확인 후 재등록이 가능합니다.

    Pay’s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30~18:00(주말 및 공휴일 상담 불가)

    Pay’s 고객센터 : 1644 – 5368 / 잔액조회 http://www.paysgift.com 접속 후 조회 가능

    다우기술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7:30(주말 및 공휴일 상담 불가)

    다우기술 고객센터 : 1599-6567

  • 사용 여부 및 잔액 조회

    사용 여부 및 잔액 조회는 아웃백 매장 또는 Pay`s / 다우기술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등록된 카드의 경우에 한하여 사용여부 및 잔액조회는 PC/MOBILE/APP에서 가능합니다.

    Pay’s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30~18:00(주말 및 공휴일 상담 불가)

    Pay’s 고객센터 : 1644 – 5368 / 잔액조회 http://www.paysgift.com 접속 후 조회가능

    다우기술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7:30(주말 및 공휴일 상담 불가)

    다우기술 고객센터 : 1599-6567

  • 구매 환불 규정 / 잔액 환불 규정 / 유효기간 연장

    기프트카드 구매 후, 결제 변경 및 반품시에는 반드시 구매한 영수증/ 결제수단(결제카드 등)/ 기프트카드(사용하지 않은 원 상태의 카드)모두 소지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기프트카드로 결제 후, 재결제 및 반품을 진행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원 결제 시 사용한 기프트카드를 소지한 경우에만 재 결제 처리가 가능합니다.(기프트카드 미소지 시 처리 불가)

    신유형 상품권 표준 약관에 의거

    권면가액 대비 일정 금액(60% 이상) 사용 시 잔액에 대해 환불 가능합니다.

    기프트 카드 잔액에 대한 환불은 아웃백 매장에서 불가하며, Pay`s / 다우기술 고객센터를 통해 처리가 가능합니다.

    Pay’s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30~18:00(주말 및 공휴일 상담 불가)

    Pay’s 고객센터 : 1644 – 5368 / 잔액조회 http://www.paysgift.com 접속 후 조회가능

    다우기술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7:30(주말 및 공휴일 상담 불가)

    다우기술 고객센터 : 1599-6567

    최초 유효기간 기준 잔액 환불 비율

    유효기간 1년 이내 잔액 환불 시 : 잔액 100% 환불

    유효기간 1년 초과 잔액 환불 시 : 잔액 90% 환불

    환불 기간 : 최초 구매일로부터 최대 5년까지

    환불 주체 : Pay`s 서비스 / 다우기술

    유효기간 연장 안내

    PC / MOBILE / APP에서 기프트 카드 등록 후 최대 3번 까지 연장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 마이아웃백 > MY 기프트카드에서 연장 가능합니다.

    1회 연장 시 3개월 단위로 연장됩니다.

    홈페이지 기간연장 요청 횟수가 3번을 초과할 경우 고객센터에서 유선 통화로 기간연장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Pay`s 고객센터 : 1644-5368
    * 다우기술 고객센터 : 1599-6567

아웃백 기프트 카드는
PC/APP에서 충전 가능합니다.

본 카드는 잔액 관리형 카드로,
충전 후 유효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STEP 1. 카드

    카드 등록

    아웃백 기프트 카드 온라인 등록

    바로가기

  2. STEP 2. 충전

    충전금액 선택

    ① 1만원 단위로 최대 50만원까지 충전 가능

    ② 단, 충전 후 합계 잔액이 50만원을 초과할 수 없음

  3. STEP 2. 결제

    결제

    신용카드 결제만 가능

  4. STEP 3. 완료

    완료

    아웃백 매장에서 결제 시 사용

  • 이용 안내

    기프트 카드 충전은 PC/MOBILE/APP에서 카드 등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회원 전용 서비스)

    등록/충전된 기프트 카드는 MOBILE 또는 APP에서 바코드 제시 후 사용 가능합니다.

    온라인 접속 환경 및 충전 방법에 따라 충전 시 결제 수단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기프트 카드 충전 금액에 대한 현금영수증은 충전 시에는 발행되지 않으며, 매장에서 실제로 구매 결제 시 발행됩니다.

    기프트 카드 유효기간은 구매일로부터 기본 1년이고, 1회 충전 시 자동으로 1년 추가됩니다.

  • 온라인 충전 취소

    재충전 이후 거래 이력(이용내역)이 없는 경우, 충전일로부터 최대 7일 내 온라인에서 충전 취소가 가능합니다.

  • 온라인 충전 제한

    미성년자(만 14세 미만)는 온라인 충전할 수 없습니다.

    충전 후 카드 1장당 최대 50만원을 넘을 수 없습니다.

    1회 최대 50만원까지 충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