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필요한 사항들을 규정합니다.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유)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 매장에서 제공하는 부메랑 클럽 멤버십 회원(이하 “회원”이라 함)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과 당사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

  1. “아웃백 부메랑 카드” (이하 “카드”라 함)란 회사가 회원에게 발급하여 회사의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도록 사용 승인한 실물 카드 및 모바일 카드로 일반 카드(멤버십 서비스 이용만 가능)는 물론 회사와 별도로 제휴카드 발급 계약을 맺은 피 계약사가 발행한 다양한 제휴 카드(신용카드를 포함하여 이하에서 “제휴 카드”라 함)를 포함합니다.
  2. “고객”이란 이 약관에 동의하고 매장에서 카드를 이용하여 할인 또는 적립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회원”이란 고객 중 회사의 홈페이지 등을 통해 이용 약관과, 개인 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서에 동의하고, 소지한 카드를 등록한 자를 말합니다.
  4. “매장”이란 회사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모든 매장을 말합니다.
  5. “부메랑 포인트”란 회사의 각 점포에서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적법하게 부여받은 포인트로 포인트의 적립 여부와 적립률은 본 약관에서 정한 적립률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6. “부메랑 카드 혜택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란 회사가 멤버십에 가입된 회원에게 제공하는 멤버십 포인트 및 할인 혜택과 각종 쿠폰 혜택을 의미하며 본 약관에서 정한 기준과 회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7. “포인트 비밀번호”란 부메랑 멤버십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 본인임을 확인하고 보호하기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숫자 6자리로 이루어진 PIN(Personal Identification Number)을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등)

  1. 본 약관은 그 내용을 회사가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고객이 카드를 소지 또는 기타 정당한 방법으로 소지하여 사용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됩니다.
  2. 본 약관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회사가 약관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 발생일”)로부터 1개월 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홈페이지 내 게시하는 방법 등으로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고객에게 고지합니다. 다만, 법령의 개정이나 제도의 개선, 감독기관의 권고 등으로 인하여 긴급히 이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즉시 이를 게시합니다.
  3. 본 조의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변경되는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
  4. 고객이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약관의 효력 발생 전일까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거나 회원 탈퇴 및 등록된 카드를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분실신고 해지함으로써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효력 발생일 전일까지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 법령 또는 상 관례에 따릅니다.

제 2 장 아웃백 부메랑 카드 혜택 서비스

제 5 조 (서비스 개요)

  1.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본 약관에서 정하고 있는 제반 절차를 거쳐 회원으로 가입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였을 시 포인트를 적립 및 사용하거나 할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고 회사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 참여 및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해 구매 이력 정보,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내역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4. 회원 등급

    가. 회사는 회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회원 등급을 분류하여 등급에 따라 서비스 및 혜택을 달리하여 제공합니다.

    나. 회원 등급 및 그에 따른 혜택에 대해서는 상품의 구매 및 이용 실적, 기타 회사가 정하는 이용정책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부여되며, 상세한 내역은 매장 내 게시하거나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 화면에 공지합니다.

  5. 회원 등급 정책 및 그에 따른 혜택 등에 대한 변경이 있는 경우 이 약관에 따라 변경 내용을 공지합니다.
  6. 회원이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서는 매장 방문 시 카드를 제시하여 멤버십 회원임을 확인되어야 합니다.
  7. 회원이 서비스를 제공받을 시 단일 결제 건에 한 회원만 적용됩니다.

제 6 조 (회원 가입과 카드 발급)

  1. 회원 가입은 회사의 사이트에 온라인 회원으로 가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를 하고 카드를 등록함으로써 가능합니다.
  2. 회원 가입 및 카드 발급의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매장에서 실물 카드 발급받은 고객의 경우, 사이트에서 온라인 회원으로 가입 시 실물 카드 번호를 등록합니다.

    나. 별도의 실물 카드 없이 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온라인 회원가입 시 모바일카드를 발급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다. 제휴 카드를 발급 받은 고객의 경우, 사이트에서 온라인 회원으로 가입을 할 경우 제휴 멤버십 카드를 등록할 수 있으며, 온라인 회원 등록을 해야만 모든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회원 미 등록 시, 서비스 이용에 제한 있을 수 있습니다.)

  3. 회원의 권리 및 의무는 본인 이외의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될 수 없습니다. 만일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4. 서비스는 회원 본인이 직접 회사에서 규정한 탈퇴 양식을 갖춰 멤버십 탈퇴 의사를 전달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유효하게 지속됩니다.

제 7 조 (카드 분실신고 및 재등록)

  1. 회원이 카드를 분실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 사이트 내 부메랑 카드 분실신고/재등록을 통해 기존 카드 분실신고를 해야 합니다. 분실된 카드로 인한 부정 사용 및 손실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분실신고가 접수된 카드에 대해 즉시 사용을 중지하고 회원이 새로운 카드를 등록할 경우 기존에 적립된 포인트 및 쿠폰을 재등록 카드로 이관합니다. 분실 신고가 취소된 경우 기존 카드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모바일 카드는 실물 카드가 없으므로 분실신고가 불가능하며, 실물 카드로 재등록이 가능하고 재등록 시 기존 모바일 카드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4. 제휴 카드를 분실한 경우에는 회사 사이트에서의 분실신고를 통해 아웃백 멤버십 기능을 정지시킬 수 있으며 제휴 카드사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에서 신용카드 분실신고를 하고 재발급을 받으셔야 합니다.

제 8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1. 회원은 회사 사이트에서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 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2. 회원 탈퇴 시 이벤트 및 멤버십 혜택의 부정 이용 방지 등을 위하여 탈퇴 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카드 사용 정지 후 적립 포인트, 쿠폰 혜택 등 부메랑 클럽 멤버십 서비스가 중지됩니다.
  3.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 대한 통보로써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단 ‘다’의 경우에는 회원에 대한 통보 없이 자격이 상실됩니다.

    가. 회원 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나. 회원이 부정 적립, 부정 사용 등 부메랑 클럽 멤버십 포인트 및 카드를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이용한 경우

    - 부정 적립: 회원이 실제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에게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를 말합니다. 그러나 시스템의 오류 등 회원의 귀책사유에 의하지 않고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는 이에 제외됩니다.

    - 부정 적립된 포인트는 회원 자격 상실 통보와 함께 소멸하고 이에 대하여 회원은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부정 적립 포인트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등의 부당이득이 발생한 경우 회원 당사자 또는 부정 적립 동조자가 회사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을 집니다.

    - 부정 사용: 회사 또는 회원의 동의 없이 타 회원의 포인트를 수단과 방법에 관계없이 임의로 사용한 경우를 말합니다.

    다. 회원이 사망한 경우

    라.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부당하게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관련 법령을 위반하는 경우

    마. 기타 본 약관이 규정하는 회원의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바. 기타 부메랑 클럽 멤버십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사. 회사의 합리적 판단에 근거하여 부메랑 클럽 멤버십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4. 본 조 제3항에 의해 회원 자격이 상실된 회원은 해당 사유 발생에 대한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최대 30일 이내에 본인의 의견을 소명할 수 있으며, 당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회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원으로 하여금 계속하여 정상적인 부메랑 클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5. 본 조 제1항에 의한 회원 탈퇴 또는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상실이 확정되는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 회원의 탈퇴 요청의 경우에는 회원 탈퇴 처리의 완료를 회사가 통보하는 시점에서 탈퇴가 완료됩니다.

    나. 회원자격상실의 경우 통보일에 회원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단 사망으로 인한 자격상실의 경우에는 회사의 통보 여부와 상관없이 이 회원 사망 일에 자격상실이 확정되며 당해 회원에게 제공된 부메랑 클럽 멤버십 서비스와 관련된 권리나 의무 및 포인트는 당해 회원의 상속인에게 상속되지 않습니다.

  6. 본 조 제1항에 의한 회원 탈퇴 또는 제3항에 의한 회원 자격상실이 된 경우 회원정보는 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

    가. 탈퇴한 회원의 정보는 회사 개인정보처리방침 제3조에 의거하여 재가입 후 쿠폰 재청구 등의 부작용 방지 목적으로 3개월간 보관됩니다.

    나. 회원 자격이 상실된 회원의 정보는 회원 자격상실 확정 후 부메랑클럽 멤버십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 및 타 회원의 추가적인 피해 방지 목적으로 3개월간 보관됩니다.

제 9 조 (멤버십 포인트 적립)

  1. 포인트는 회원이 매장에서 판매되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거나 회사에서 주최하는 이벤트, 추가 적립 서비스 등 마케팅 활동 등과 관련하여 적법하게 획득한 포인트를 말합니다.
  2. 회사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고 그에 따른 대금을 결제한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방식에 의거 포인트를 산정, 부여합니다.

    가. 포인트 산정 및 부여 방법은 멤버십 회원 서비스의 질 향상을 위해 유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산정 방식은 회사의 사이트 및 매장에 게시합니다.

    나. 포인트 산정 및 부여 방법에 변경이 있을 경우 회사는 변경된 방식이 적용되는 시점 이전에 사이트, 매장 게시 및 e-mail, SMS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여 회원에게 미리 알려야 합니다.

  3. 회원이 매장에서 포인트를 적립하지 못하였을 경우에는 결제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영수증을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하거나 회사 사이트 내 포인트 사후 적립 메뉴를 통해 적립이 가능합니다.
  4. 멤버십 포인트의 적립은 단일 결제 건에 대해 한 명의 회원이 적립 가능합니다.
  5. 회원의 귀책사유에 의하지 않고 시스템의 오류 등 명백한 오류에 의해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에는 회사의 통보 여부와 상관없이 회사에 의해 수정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멤버십 포인트 사용)

  1. 회원은 적립된 포인트가 3,000포인트부터 10포인트 단위로 사용 가능하며 이때 1포인트는 1원으로 산정하여 사용할 수 있고, 사용된 포인트만큼 적립된 포인트에서 차감됩니다.
  2. 포인트 사용은 매장에 방문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일부 메뉴에 대하여 제한 있을 수 있습니다.
  3. 포인트 사용과 기타 할인 혜택을 중복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포인트 차감을 먼저 적용한 후 기타 할인혜택이 적용됩니다.
  4. 회사는 본인이 아닌 타인의 포인트 남용을 방지하기 위해 ‘포인트 비밀번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카드와 포인트 비밀번호를 제시해야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며, 카드를 지참하지 않았을 경우 컴퓨터 또는 스마트폰 아웃백 애플리케이션에서 카드 번호 조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 11 조 (멤버십 포인트 정정, 취소 및 소멸)

  1. 적립된 포인트에 오류가 있을 경우 회원은 오류 발생 시점부터 60일 이내에 회사에 정정 신청을 해야 하며, 회사는 회원의 정정 신청일로부터 최대 3개월 이내에 정정 절차를 마쳐야 합니다. 단, 회원은 필요한 경우 포인트 적립 오류를 증명할 수 있는 객관적인 자료(영수증 등)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2. 포인트는 포인트 적립 연도 기준 다음 해 12월 31일 24시에 일괄 소멸됩니다. 회사는 회원이 보유한 포인트의 소멸 예정일이 도래하여 포인트를 소멸시키는 경우 소멸 예정 포인트, 소멸 시기 등 포인트 소멸과 관련된 내용을 SMS 또는 e-mail 등을 통해 사전에 발송합니다. 또한 회사는 사이트 및 아웃백 어플을 통해 회원이 소멸 예정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3. 회원의 구매로 인해 적립되는 포인트가 아닌 이벤트 및 마케팅 활동을 통해 회원에게 추가로 제공된 포인트의 경우에는 회사의 정책에 의해 소멸될 수 있으며 이는 별도로 공지합니다.

제 12 조 (기타 멤버십 혜택)

  1. 회사는 멤버십 회원에게 다음과 같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으며 제공되는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할인 혜택: 회원은 매장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할 시 회사가 정한 규정에 기반하여 실 구매액에 대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할인 혜택의 적용 및 할인율 등은 회사가 정한 회원 등급 및 정책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각종 쿠폰 제공: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각종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매장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할 시 회사가 정한 규정에 기반하여 쿠폰을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지급되는 쿠폰은 회사가 정한 회원 등급 및 정책과 각종 이벤트 및 마케팅 활동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멤버십 전용 이벤트 참여 혜택: 회원은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기타 멤버십 혜택의 상세한 내용을 회사 사이트 안내 페이지에 게시하여야 하고, 매장 내 게시하여야 합니다. 또한 신규 이벤트 및 마케팅 활동으로 인한 혜택 제공이 있을 경우 이에 대한 내용을 사전에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아웃백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알려야 합니다.

제 13 조 (이용 내역의 제공)

  1. 회원은 모바일 브라우저에서의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매장 이용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과 거래한 내역 및 그 증빙에 대하여, 전자 형태인 전자영수증을 발급합니다.
  3. 회사는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회원과의 이용내역을 거래가 발생한 날로부터 최대 5년간 보관하며, 해당 기간 동안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모바일 버전 홈페이지 및 App을 통하여 최근 2년간의 거래 내역을 열람 및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이 지류 영수증 발급을 희망하는 경우 회원은 해당 거래가 발생한 매장에 방문하여 지류 영수증의 발급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5. 제반 설비 장애 또는 이용 폭주로 일시적인 서비스 장애가 발생한 경우, 전자 영수증 서비스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개인 정보 수집)

  1. 회사는 회원이 온라인 회원 가입 신청 시 제공하거나 회사의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각종 개인 정보뿐만 아니라 사전에 회원으로부터 동의를 얻어 회원이 다양한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정보를 수시로 수집·저장할 수 있으며 이를 분석하여 회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지향적인 마케팅 활동을 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개인 정보 수집 및 활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회사의 사이트에 게재되어 있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2. 회사는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으로부터 별도 양식에 따른 ‘개인정보처리방침(개인 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를 받고 있으며 회원은 언제든지 이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회원으로부터 수집하는 개인 정보는 온라인 회원가입 신청서 상 기재된 정보와 멤버십 서비스 가입을 위한 카드 정보입니다.
  4. 회원은 회사에 제공한 개인 정보에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에 지체 없이 회사에 그 변경 사실을 통지하여야 하며, 이를 통지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15 조 (개인 정보 이용과 제공)

회사는 수집된 개인 정보를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기재된 자에게만 제공하고 기재된 목적 범위 내에서만 활용하며 수집한 개인 정보를 당해 회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기재된 목적 범위를 넘어선 용도로 이용하거나 기재된 자 이외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이벤트 및 마케팅 활동으로 인한 경품 발송 시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나. 통계 작성 연구 또는 마케팅 활동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써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다.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라.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제 16 조 (개인 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1. 회사가 수집한 회원의 개인 정보는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 정보를 회원이 회원자격을 유지하고 있을 때까지만 보유하고 이용하며, 회원이 탈퇴하거나 자격을 상실할 경우 회원의 별도 요청이 없을 경우라도 수집된 회원정보를 삭제 및 파기합니다.
  3. 본 조 제1항에도 불구하고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일정 기간 보유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관련 법령이 정한 기간 또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 제3조에 명시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4. 회사의 개인 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 제4조 (개인 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에 따라서 진행됩니다.

제 17 조 (개인 정보 처리의 위탁)

회사는 수집된 개인 정보의 처리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업체에 위탁할 수 있으며 위탁 업체의 세부내용은 회사 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 제6조 (수집한 개인 정보의 위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 18 조 (개인 정보 관리)

  1. 회사는 수집된 회원의 개인 정보 관리를 위해 개인 정보 관리책임자와 개인 정보 관리담당자를 별도로 지정해 관리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심하고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도록 노력합니다.
  3. 회원 개인 정보에 관한 불만 처리 및 관리책임자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르며 해당 내용은 회사 사이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열람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기타

제 19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 약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합니다.

제 20 조 (기타 명기되지 않은 사항)

본 약관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이나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서는 관계법령 또는 관례에 따릅니다.

제 21 조 (약관 위반 시 책임)

  1. 본 약관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위반한 자가 부담하며, 이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법적 책임을 져야 합니다.
  2. 약관에 따른 소송은 (유)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9년 08월 07일부로 적용됩니다.